안녕하세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은 로미로미 90분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많은 분들이 60분 코스를 선택하고 계실텐데요
90분 코스는 어떤 식으로 진행 되는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함께 살펴 볼게요~
로미로미마사지는 하와이 전통 마사지로 영혼을 치료하고 회복하는 예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생명, 지식, 지혜와 연민의 구현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요. 부드럽고 마사지하는 동안 끊김없이 진행 되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테라피샵, 스파샵에서도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발전함에 따라 로미로미도 다양하게 변형 됐다고 합니다.
전통적인 로미로미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와이 현지나 전문샵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로미로미 방식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스웨디시와 비슷한 기법으로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두 마사지 모두 압력을 주어 쓸어내리는 동작인 스트로크 기법을 사용하지만
로미로미는 손 뿐만 아니라 팔뚝, 팔꿈치를 이용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웨디시보다 훨씬 밀착감이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로미로미는 관리 받는 동안 끊임없이 고객의 몸을 쓸어내리기 때문에 힘과 집중력, 지구력이
좋아야 한다고 합니다. 척추의 올바른 움직임을 만들 수 있도록 근막에 에너지를 내보내면서
이완을 도우며 컨디션과 피로 회복은 물론 정신적 치유에 효과적입니다. 로미로미 90분은 60분 코스와 다르게 정해진 순서나 형식 없이 진행 된다고 합니다. 이 관리에서 에너지가 흐르는 경로를 열어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몸과 마음을 정돈, 단정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하네요.
마사지샵에서 로미로미 90분 코스를 받으실 때는 전문적인 샵에서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대로 된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은 관리사에게 받은 분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간지럽기만 하고 근육이 풀리는 기분이 들지 않는다, 안정감을 느끼기 어려웠다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더불어 자격증을 소지하지 않은 관리사에게 마사지를 받는 것은 굉장히 위험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신체의 근육, 혈에 대한 이해도가 없기 때문에 관리를 받고 나면 되려 몸이 뭉치고 통증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로미로미 90분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보았는데요.
여러분의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셨을까요?
저희 마사지사이트에는 전문적이고 건전한 마사지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시간에도 유용하고 알찬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전 게시물]중국마사지 구분하는 법 대방출!
Kommenta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