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멘토

마사지 내상 그만 당하고 싶은 사람!


안녕하세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은 마사지 내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내상 뜻과 함께 내상을 입지 않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내상에서 말하는 내상이란 내적 상처의 줄임말인데요.

방문한 마사지샵의 마사지 기술, 관리사님의 태도, 샵의 시설과 서비스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았을 때 표현하는 단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의 기준에 맞는 샵에서 만족도 높은 관리를 받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러나 수기로 진행 되는 마사지는 관리사마다 큰 차이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복불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내상 피하는 법
마사지 내상 피하는 법

그럼에도 최대한 마사지 내상을 덜 입는 쪽으로 가는 것이 돈과 시간 손실을 막을 수 있겠죠?

100% 이게 맞다, 라고 할 순 없지만 확률적으로 괜찮은 마사지샵에 방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첫 번째는 사람 대 사람으로서의 매너를 지키는 것입니다.

아무리 실력과 고객 대응이 뛰어난 관리사여도 매너 없는 고객에게 제대로 된 마사지를 선보이진 않겠죠. 기본적인 매너만 지키시더라도 퀄리티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마사지 내상 뜻
마사지 내상 뜻

두 번째로 너무 비싼 샵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가격이 높으면 보상심리가 크게 작용해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고 싶어하는 것이 인간의 마음입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높으면 기대치도 올라가기 때문에 쉽게 내상을 입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만약 마사지가 처음인 분들은 저렴한 타이마사지로 입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0분에 3~5만원으로 타 마사지보다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습식마사지를 선호하신다면 아로마마사지를 권장드려요. 아로마마사지는 60분 5~7만원으로 타이마사지와 2~3만원 차이가 난답니다.

마사지 내상 은어
마사지 내상 은어

마사지 내상 세 번째는 두 번째와 관련이 있는데요. 타이마사지샵을 가신다면 간단한 마사지 용어를 숙지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마사지 특성 상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상주 하는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마사지샵에는 태국어가 적혀 있는 종이가 있어서 어느정도 의사소통이 가능하긴 하지만 막상 마사지를 받을 때 고개 돌리기도 어려울 뿐더러 취하던 안정이 깨져버리기 때문에 외워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자신이 원하는 관리 스타일을 미리 언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상담을 진행 할 때 뭉친 근육 부위, 압의 세기, 관리 스타일 등 자신의 취향을 말씀드린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ㄴㅅ
마사지 ㄴㅅ

이렇게 마사지 내상과 함께 내상을 피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항상 행복한 마사지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마사지사이트에는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으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께 유익하고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주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