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멘토

스웨디시 진상 유형? 혹시 내가 진상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웨디시 진상 유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지금부터 말씀 드리는 것들을 주의하면 관리사님의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케어를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마사지 샵을 어느정도 다니다보면 관리사님과 일상대화, 여러 주제로 얘기를 나누며 관리를 받곤 합니다. 스웨디시나 타이마사지 등 여러 마사지는 서비스 직업에 속하기 때문에

진상 손님이 와도 참고 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여러 진상들 중에도 많이 언급 된 스웨디시 진상 유형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 여러 관리사님이 입을 모아 말한 진상 유형입니다.

바로 씻지 않은 진상 고객인데요, 이유는 스웨디시마사지란 오일을 이용해 관리사와 고객의 몸이 밀착 되어 체온을 올려 몸의 혈액순환을 돕고, 근육의 피로를 풀어 스트레스 완화와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마사지라는 점입니다.

한 마디로 말해 몸과 몸이 밀착 되어 관리가 들어가는 마사지라는 점인데요.

고객이 씻지 않고 마사지를 받게 되면 불쾌한 냄새 때문에 굉장히 힘들다고 합니다.

관리사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도 매우 안 좋다고 말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내상 입었다고 생각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꼭 케어 전에 샤워용품으로 깨끗이 씻고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예약 시간을 지키지 않는 고객 유형

솔직히 이 점은 고객의 잘못에 있기 때문에 마사지 샵 입장에서는 큰 손해를 보진 않습니다.

처음부터 예약할 때 10분 이상 늦으면 예약 취소, 노쇼로 블랙리스트 등록이 된다고 고지하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늦게 와서 왜 안 되냐며 항의를 하는 고객들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마사지 샵 말고도 근처 마사지 샵에도 고객의 정보가 공유 되기 때문에

10분 정도는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유형은 과음을 한 스웨디시 진상 유형입니다.

1인샵, 로드샵, 다인샵 어느 곳이든 음주 또는 과음한 고객은 퇴출된다는 문구가 적혀 있는 곳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과음한 고객이 관리사에게 어떠한 행동을 할 지 예측할 수 가 없기 때문이기도 하고, 관리사를 폭행 한다거나, 기물을 파손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술에 취한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게 되면 혈압이 올라가 몸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방문을 거절하기도 한답니다.

마지막 스웨디시 진상 유형입니다. 바로 무리한 요구, 질문을 하는 고객입니다.

건전한 마사지 샵에서 서비스가 가능한지, 은근슬쩍 관리사 몸에 손을 대는 등

무례한 행동을 하는 고객이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다가 마사지가 마음에 들어 관리사님의 성함 정도만 여쭤보고 지명 하는건 좋지만 불건전한 만남을 위해 개인 연락처를 요구하는 고객은 상대하기 껄끄럽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스웨디시 진상 유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 말씀드린 것만 주의하셔도

매너있는 고객이 될 수 있으니 참고 하셔서 즐거운 마사지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시간에도 더욱 흥미로운 주제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