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마사지멘토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 알려드림!!


오늘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웨디시마사지는 최근 마사지사이트에서 조사한 결과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로 선정되었는데요,인기가 많은 마사지인 만큼 제대로 알고 받아야 효과도 좋겠죠?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를 세가지로 나눠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는 고객입장에서 차이입니다. 단순한 시간 차이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마사지샵마다 다르지만 코스시간에 샤워시간과 티타임이 포함되는 샵이 많아 실제로 마사지 받게 되는 시간은 30분~45분 사이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보통 60분 코스를 받을때 짧다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스웨디시를 맛보고 싶다면 60분 코스가 적절합니다.반면 스웨디시마사지를 오래 다니신 분이라면 60분 코스가 짧게 느껴져 90분 코스를 선호하시는편입니다.

두번째는 마사지샵 입장에서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입니다.

마사지샵 입장에서 차이는 단순한 시간 차이인 곳도 있지만 마사지 부위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60분 코스는 후면을 관리를 하는 반면 90분 코스는 전면과 후면 모두 관리를 해주는 업체도 있으며 세세하게 상체와하체로 나누기도 하고 코스에 별도 관리를 추가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스웨디시마사지만 한시간 이상 받으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힘들수 있기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세번째는 관리사 입장에서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입니다.

아마 가장 큰 차이를 아실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먼저 체력적으로 차이가 많이 납니다.

마사지를 쉬지 않고 관리를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다고 하는데요, 보통 마사지샵에서 한 관리사가 하루에 마사지하는 시간은 평균 300분정도 된다고 합니다. 마사지는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여 하게 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한계가 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스웨디시마사지를 오래 즐기셨던 분들은 대부분 관리사분들이 바빠지기 전,컨디션이 가장 좋은 시간에 방문을 하신다고 합니다.이는 스웨디시마사지만 그런 것이 아닌 타이마사지나 스포츠마사지,아로마마사지등도 같습니다.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에 이어서 스웨디시마사지고수분과 마사지샵 그리고 관리사분들이 추천하는 코스를 알아보겠습니다.

고수분과 마사지샵, 관리사분들 대부분 90분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고객의 입장으로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으려면 1시간은 받아야 하기때문에 실제 마사지하는 시간이 1시간이상 될 수 있게 90분 코스를 선호하는 편이고 마사지샵에서는 만족도 높은 케어를 위해 90분을 추천합니다.관리사 입장에선 스웨디시마사지를 받은 직후에 샤워하는건 좋지 않기 때문에 오일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되는 시간을 생각해서 90분 코스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오일을 사용하는 로미로미와 아로마마사지,스웨디시마사지등 모두 동일하다고합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60분 90분 차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궁금증이 조금은 해결이 되셨을까요? 60분 코스를 선택하실지 90분 코스를 선택하실지는 고객의 몫이지만 만족도 높은 건마를 위해 90분 코스에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만 마치며 다음에도 유용하고 흥미로운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조회수 4,9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留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