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사지멘토입니다.
오늘은 오피스텔 스웨디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피스텔 스웨디시는 말 그대로 오피스텔에서 시행하는 마사지샵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샵의 형태는 로드샵, 출장, 1인샵, 다인샵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요.
1인샵에 속하는게 오피스텔 스웨디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인샵은 원장님 혼자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마사지샵에서 기술을 배우고 경력을 쌓아 샵을 차리려고 하는데 상가의 임대 가격이 만만치 않아 오피스텔, 원룸에서 시작하게 되면서 생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피스텔 스웨디시의 장점은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리사님과 1:1로 케어가 이루어지는 것은 로드샵도 동일하지만 방음의 차이가 있어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또한 1인샵을 운영하는 원장님들은 대부분 경력이 많아 실력이 좋은 편이라 일반적인 마사지샵보다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실력이 뛰어나다고 해도 자신의 마사지 취향과 다르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해당 샵의 정보를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피스텔 스웨디시 이용 시 꿀팁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코스와 위치를 확인하고 가시면 길을 헤매지 않아 시간도 절약되고 코스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스 추가, 시간 연장과 같은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는 원장님께 문의를 하셔서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점은 로드샵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며 편의시설 사용에 있어서 제한적이라는 점이 있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면 근육의 긴장이 풀리면서 마사지의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같이 오일을 사용하는 마사지는 관리 후 20~30분 정도 피부에 흡수 시킨 뒤 샤워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지용성 오일의 경우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으니 오랜시간 방치하는 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각 마사지샵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디가 좋다고 추천드리기 힘듭니다.
본인의 취향과 마사지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렇게 오피스텔 스웨디시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봤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계기로 조용하고 아늑한 환경 속에서 일상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저는 다음 시간에도 흥미롭고 유익한 마사지 정보와 꿀팁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이전 게시물]HP VIP 뜻 나도 궁금했는데 이런 뜻이라고?
Comentarios